에프킬라 제조사 SC존슨 만행과 스프레이형 모기약의 유해성

자유게시판

에프킬라 제조사 SC존슨 만행과 스프레이형 모기약의 유해성

에코 0 8897
이미 환경보건시민센터의 홈페이지에 여러 전문가들이 글을 올리신 바와 같이 뿌리는 스프레이형 방충제의 흡입 독성은 심각합니다.
사람의 입으로 들어가는 부분보다 코로 흡입하는 것이 매우 위험하다고 합니다.저야 전문가는 아니지만 에스씨 존슨의 에프킬라 제품을
쓰다가 피해를 입고서야 자료를 찾아보고 유해성을 알았습니다.에프킬라 킨 이라는 제품을 6월 구매후 7월 사용중 방안에서 공중 분사하여 사용후 폐에 통증을 느껴 7월8일 에스씨 존슨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하였으나 이름등 인적사항만 취조하둣 물어보고 병원에 가서 비용이 들더라도 해결불가하다합니다.7월 12일 쟈차 고객상담센터에 3차레나 전화하였으나 아에 전화받지 않음.고객상담센터가 전화를 받지않는것은 상식이하이며 해당제품 사용시 충분히 환기를 시켜야 하는 부분은 매우 중요하나 가연성에대한 주의만 강조한채 롼기해야 하는부분은 작은글씨로만 제품 주의란에 써져있어 소비자가 알기어려움.흡입독성에 대한 위험이 매우 크므로 해당제품의 사용후 환기에대한 큰 글씨로 강조표시가 매우 필요합니다.한국 모기약 시장 점유율 1위사 에스씨 존슨의 무책임한 고객응대와 유해성분에 대한 충분한 흡입독성검사와 소비자 주의의무르 다하지않는 이회사의 제품은 불매운동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0 Comments
시민환경보건센터 후원하기